-
-
77
- 작성자유아교육과
- 작성일21.04.14
- 조회수2196
-
-
75
- 작성자유아교육과
- 작성일21.02.10
- 조회수2393
-
-
73
- 작성자유아교육과
- 작성일21.02.04
- 조회수2824
-
-
71
- 작성자유아교육과
- 작성일20.12.23
- 조회수2422
-
-
69
- 작성자유아교육과
- 작성일20.12.23
- 조회수2126
-
-
67
- 작성자유아교육과
- 작성일20.12.07
- 조회수2735
-
-
65
- 작성자유아교육과
- 작성일20.12.07
- 조회수2623
-
-
63
- 작성자유아교육과
- 작성일20.11.23
- 조회수2819
-
-
61
- 작성자유아교육과
- 작성일20.11.23
- 조회수2411
-
4학년들의 학교현장실습 모습입니다. 학교현장실습은 유아교사로서의 자질과 능력을 배양하고, 대학에서 배운 이론 및 실무를 교육현장에 적용해 보는 기회로_ 현장수업을 관찰하고 수업을 직접 담당해 봄으로써 교사로서의 자질과 품성을 기르며 교직에 대한 자신감과 긍지를 갖는 기회가 되었을 것입니다. 4월 중 4주에 걸쳐 매주 금요일마다 주 1회씩 진행된 사전실습을 토대로 본 실습은 이후 4주(20일)동안 진행되었고, 2주차에 부분수업으로_ 이야기 나누기(가을에 볼 수 있는 곤충), 신체(탈춤놀이), 음악(인절미와 총각김치), 동화(거울 소동), 음악(독도는 우리땅), 동극(커다란 순무), 게임(송편을 바구니에 넣어요), 미술(청사초롱을 만들어요), 동화(팥죽할머니와 호랑이) 등이 전개되었습니다.
-
59
- 작성자유아교육과
- 작성일20.11.11
- 조회수2950